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 국내개봉
    카테고리 없음 2023. 7. 16. 00:43
    반응형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새로운 작품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작가 요시노 켄자부로의 1937년 소설을 원작으로 하지만 제목과 주제는 빌려왔으며, 하야오 미야자키 감독의 독자적인 아이디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1941년에 태어나 현재 81세입니다. 그는 1964년에 애니메이터로 산업에 입문하고 1971년에 '루팡 3세'로 감독으로 데뷔했습니다. 1984년부터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작품을 제작해왔습니다. 그러나 2013년에는 안녕하신가영 감독이 주연한 '바람이 분다'를 통해 두 번째 은퇴를 선언했지만, 2016년에는 이를 뒤집고 새로운 영화 제작에 착수했습니다.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일본에서는 14일에 개봉 예정이며, 한국에서의 개봉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작품은 하야오 미야자키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으로서, 그의 감각적인 시각과 아름다운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감독의 은퇴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작품 속의 메시지와 의미

    소설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고등학생인 주인공 코우치를 중심으로 사회적인 문제와 인생의 의미에 대해 탐구하는 내용입니다. 미야자키 감독은 이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했습니다. 작품은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깊은 공감과 생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품은 미야자키 감독의 대표작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간첩뎐', '마녀 배달부 키키', '히이로의 흰 머리'와 같은 장편 애니메이션의 전통과 기대를 이어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다리며, 하야오 미야자키 감독의 새로운 시네마틱 마스터피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너희들은 어떻게 살것인가의 평가

    하야오 미야자키 감독의 새 작품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감독의 뛰어난 감각과 이야기력은 많은 이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이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감정을 자극하고 인생의 의미에 대해 깊은 고찰을 제시하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생각과 감동을 받을 것이며, 감독의 창조적인 세계에 절로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하야오 미야자키 감독의 신작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달하며, 애니메이션의 경지에서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작품 개봉을 기다리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